• Home >
  • 커뮤니티 >
  • 보도자료

제목 [메디컬투데이 기사]몸에 좋은 홍삼, 내 돈주고 선뜻 못사먹는다면! 작성일 2008.01.19
첨부파일 조회 1,334
내용
몸에 좋은 홍삼, 내 돈주고 선뜻 못사먹는다면!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기온이 뚝떨어지는 겨울철만 되면 사람들은 몸을 보호하기 위해 보양음식을 찾는다. 대표적인 보양음식으로 설렁탕, 삼계탕, 해물탕 등이 있다. 그러나 좀더 몸을 생각한다면 홍삼은 어떨까?

홍삼하면 떠오르는 것은 요즘 많이 출시되고 있는 홍삼 제품들이다. 이중 홍원 제품은 엄마의 마음처럼 정직하게 만드는 홍삼의 명가다.

홍원은 12년만에 처음으로 온라인 쇼핑몰 '홍원몰'을 오픈한다. 홍원몰에는 인삼뿐만 아니라 홍삼성분이 함유된 캔디, 양갱이, 젤리, 샴푸, 린스등의 상품도 선보인다. 가격은 1만원대에서 4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홍원의 상품 중 양갱이는 레몬, 사과, 딸기 맛 등이 나고 연해 어린이 간식으로 부족함이 없고 홍삼젤리는 향긋한 홍삼냄새와 부드러운 맛으로 연세드신 할아버지 할머니들께 최고의 간식이 될 수 있다.

그 중 홍원의 야심작 홍삼 샴푸는 비듬을 방지해주고 영양분을 주므로 탈모로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전할 상품이다.

한편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지방세포의 증식을 억제해서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최고의 보양식으로 체질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잘 맞는 보양음식이다.

하지만 대다수 사람들은 홍삼이 가격이 비싸다는 이유로 마음껏 먹지 못한다.

그래서 홍원에서는 비싼 홍삼을 따로 구매하지 않더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홍삼을 먹을 수 있도록 '홍삼 제조기 3개월 무료 체험단 모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원 홍삼제조기는 비싼 홍삼이 재료가 아닌 누구나 쉽게 수삼이나 건삼을 구입해서 물을 넣고 홍삼을 만들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시중에 나와있는 열판방식이 아닌 할로겐램프의 적외선으로 인삼분자를 진동, 열을 발생시키는 특허기술 제품이다.

미국, 일본, 캐나다, 러시아 등 세계각국의 특허와 35개 특허출원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장시간 끓일 때 바닥에 찌꺼기가 눌러 붙지 않고 기존제품보다 65% 정도 전기가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 인삼에 피티병 2개정도의 물을 붓고 2일간 두기만 하면 홍삼이 저절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맞벌이 부부들도 손쉽게 집에서 해먹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조건 3개월 동안 홍삼제조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홍원몰 (www.hongwonmall.com)이나 전화상담(02-579-7009)을 이용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