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커뮤니티 >
  • 보도자료

제목 [프라임경제기사]홍삼제품, 설 선물로 인기 작성일 2008.01.28
첨부파일 조회 1,231
내용

[프라임경제]

명절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선물이다. 상대방이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선물을 고르자니 여간 고민스러운 것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과일이나 술 등을 선물로 고르지만 특별한 분께 선물을 한다면 좀더 색다른 것을 생각하게된다. 홍삼 제품은 체질과 상관없이 누구나 다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며 어린 자녀부터 연세드신 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임산부까지 먹을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품이다.

㈜홍원에서는 설날을 맞이해서 저렴하게는 1만원대 상품부터 비싸게는 40만원 대 까지 이르는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홍원의 주력 상품인 홍삼 액기스 명품 천삼액은 다른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홍삼 원액 100%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에 이름과 맞아 떨어지게 그야말로 명품 천삼액(홍삼액)이다. 팩으로 되어있어 먹기 편하므로 직장인들과 연세드신분들께 인기이며 벌써부터 설 선물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또한 비듬예방과 탈모 방지의 효능이 있는 홍삼이 함유된 홍삼샴푸와 홍삼린스를 시중가 48,000원에서 31,000원의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어 여성들과 특히 탈모로 고생하는 40대 이상의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 그리고 5가지 다른 맛으로 구성 된 홍삼양갱과 홍삼젤리는 어린이와 연세드신 어른들이 찾는 최고의 간식거리이다.

이처럼 홍삼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은 홍삼 성분중 사포닌 성분은 혈액순환을 고르게 하여 신체의 기능이나 발육을 개선시키고 심신을 돋구어 허약체질을 개선 시키며 피로회복에 좋기때문이다.

홍원에서는 온라인 런칭기념으로 홍원몰에서 (www.hongwonmall.com) 홍삼제조기 무료체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홍원 홍삼제조기는 비싼 홍삼이 재료가 아닌 누구나 쉽게 수삼이나 건삼을 구입해서 물을 넣고 홍삼을 만들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서 시중에 나와있는 열판으로 끓이는 방식이 아닌 할로겐램프의 적외선으로 파동 발생하여 인삼분자를 진동시켜 열을 발생시키는 특허기술 제품이다. 미국, 일본, 캐나다, 러시아등 세계각국의 특허와 35개 특허출원을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세계최초 적외선 할로겐 램프 제조기이다.

행사 참여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홍원몰(www.hongwonmall.com)이나 전화상담(02-579-7009)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