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커뮤니티 >
  • 보도자료

제목 [스포츠한국기사]홍삼습식제조기 35개국 특허 "해외로!" 작성일 2008.01.30
첨부파일 조회 1,558
내용
홍삼습식제조기 35개국 특허 "해외로!"
[2008 HOT 히트예감] 건강기능식품(홍삼)부문 - 홍원건강오천년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보양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홍삼은 사포닌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많은데다 안전성도 입증돼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선뜻 구입하기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홍원건강오천년은 홍삼을 테마로 한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홍원 홍삼습식제조기는 저렴한 수삼이나 건삼을 구입해 물을 넣고 홍삼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홍삼제조기가 열판 방식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홍원 홍삼습식제조기는 할로겐램프의 적외선으로 인삼분자를 진동, 열을 발생시키는 특허기술을 사용한다.

미국 일본 러시아 등 35개국에서 특허를 받았거나 특허출원 중인 이 제품은 오랜 시간 끓여도 바닥에 찌꺼기가 눌러 붙지 않고, 기존 제품에 비해 65% 정도 전기도 절약된다.

인삼에 1.5ℓ병 2개 분량의 물을 붓고 이틀만 두면 저절로 홍삼이 만들어지므로 바쁜 맞벌이부부도 간편하게 홍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홍원건강오천년은 홍삼습식제조기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원건강오천년은 홍원 홍삼제조기 이외에 손쉽게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홍원건강오천년의 홍삼 상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홍원몰(www.hongwonmall.co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곳에는 인삼을 비롯해 홍삼성분을 함유한 캔디, 양갱, 젤리 등 간식거리와 샴푸, 린스 등 생활용품까지 갖가지 상품을 갖추고 있다.

가격도 1만원부터 40만원까지 다양하다. 이 가운데 레몬, 사과, 딸기맛이 나는 홍삼양갱은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홍삼젤리는 부모님 효도선물로 제격이다. 또 비듬을 방지해주고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홍삼이 들어간 샴푸도 인기가 높다.

이 회사 관계자는 “홍원건강오천년은 가족을 위해 음식을 만드는 어머니와 같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다”며 “가정에서도 손쉽게 홍삼을 만들 수 있는 홍삼 습식제조기를 비롯해 고객의 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02)579-7009

“믿음주는 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최후자 대표이사 인터뷰

홍원건강오천년을 이끌고 있는 최후자 대표는 경영철학으로 첫째도 정직, 둘째도 정직을 내세웠다. 정직을 바탕으로 한 인간경영을 통해 최 대표는 어느덧 1,000명에 가까운 식구를 거느리고 있다.

최 대표는 30년간 교육사업에 종사하면서 사람의 가치를 재발견했다고 한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믿음, 사람이 사람을 위해주는 마음을 홍원건강오천년의 가장 큰 자산으로 꼽았다. 고객과 직원을 떠나 인간으로서 서로 신뢰할 때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주장이다. 이 때문인지 이 회사에는 일반 기업체에서는 꺼리는 주부사원이 적지 않다.

최 대표는 “주부들의 경우 집안살림과 사회활동을 병행할 수 있게 3일만 출근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며 “직장을 찾지 못한 이들을 위해 1만명 직장찾아주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원건강오천년은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 및 인삼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단순히 판매에 그치지 않고, 보다 저렴하고 간편히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홍삼습식제조기를 개발했으며, 먹기 편한 홍삼캔디, 홍삼젤리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 대표는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것이 우리 회사의 목표”라며 “인삼 종주국으로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고, 최고의 인삼을 세계 곳곳에 전파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